박병준 회장, 2019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수상
박병준 회장, 2019 글로벌 신한국인 대상 수상
  • 박경범
  • 승인 2019.05.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5월 10일 오후 3시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박병준 충북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 및 보은군통합사회단체회장이 10일 ‘2019 글로벌 신(新) 한국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대한뉴스와 혁신 리더스 포럼이 주최했다.

이번 상은, 다시뛰는 대한민국의 원동력이 될 '2019 글로벌 新한국인 大賞'으로 일간신문 대한뉴스에서 수여하는 상으로,사회 각계각층의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국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분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 모범사례로 국민들에게 공표하는 상으로,

 

 

박 회장은 2019년 1월부터 보은군통합사회단체 회장으로 취임한후에도 보은군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 연구와 각종 복지사업 조성, 사회복지사업 활동의 조직적 협의조정을 통한 확대,사회복지에 대한 군민참여 촉진 및 인식확대 등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가정에 희망의 등불 역활을 해 왔다.

또 개인이나 기업으로 부터 물품을 기부받아 저소득층에 지원하는 푸드뱅크 사업을 활발히 펼쳐 물적자원전달체계를 확립하고 이를 통해 어려운 가정이 실질적인 복지서비스를 받도록 노력해 왔다. 박 회장은 푸드뱅트 사업 활성화를 위해 안정적인 기탁자 확보를 위해 전국을 대상으로 발품을 팔아 지난해 보은군 푸두뱅크가 약 7억원의 기부식품을 확보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해왔다.

이러한 공로가 인정되어 국회의사당에서 신한국인 대상을 수상하는 자리에서,박회장은 언제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겠다며 많은 사람들의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수상소감을 겸손하게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