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한밭협동조합연합회 서구 지부 출범
대전광역시,한밭협동조합연합회 서구 지부 출범
  • 박경범
  • 승인 2019.06.18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서구지부 출범식 열려

청춘정거장 에서

 

한밭협동조합연합회(회장 오세정)는 어제 오후 청춘정거장에서 대전서구지부 출범에 따른 첫회의를 가졌다.

이날 출범식에서 오세정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상생협업하면서 이번 제2회 사회적경제박람회를 통해, 한밭협동조합연합회의 단합된힘을 발휘하여 내년에는 한밭협동조합연합회 독자적으로 박람회을 개최하자고 제안을 하였다.

인사말에서 김동수 서구지부장(쇼셜스토리미디어협동조합 이사장)은 박람회가 서구에서 열리는 만큼 성공개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참석자는 한밭협동조합연합회회장 오세정 ,한밭협동조합연합회 박원동, 대전충남디자인협동조합 이용훈, 네이처팜협동조합 조신형, 약용식품연구협동조합 김용준, 벼리예술협동조합 조현주, 한국화원협동조합 이영록, 베스트로협동조합 권명희, 대전화원협동조합 박병덕, 희망밥집협동조합 김영목, 정직한화장품협동조합 이성길, 한밭협동조합연합회 정해연, 오케이버젼협동조합 오현주, 치유공간마음의숲협동조합 박봉희, 협동조합지원센타 이석재 님과,대전충남인쇄포장협동조합 김유현, 5.9초TV류호진, 사회적경제연구원 이원표 기획실장,김경숙 동구지부장등 3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처음 동구를 시작으로 출범식이 열리고 있는 지부별 모임은 서구에 이어,오늘은 유성구 지부 출범식이 열린다.

 

인사말하고 있는 오세정 회장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