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한밭협동조합연합회 중구 지부 출범
대전광역시,한밭협동조합연합회 중구 지부 출범
  • 박경범
  • 승인 2019.06.20 07: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중구지부 출범식 열려

비스트로협동조합에서

 

 

한밭협동조합연합회(회장 오세정)는 어제 오후 비스트로협동조합에서 대전중구지부 출범에 따른 회의를 가졌다.

이날 중구지부 출범식 인사말에서 오세정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상생협업하면서 단합하고 홍보를 통하여 조합의 제품에 대한 판로개척을 위한 새로운 기틀을 만들어 보자며 함께하자고 당부를 하였다.

중구지부장으로 취임한 권명희지부장(비스트로협동조합 이사장)은 오늘 방문해주신데 대하여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연합회 및 조합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음료와 식사일체에 선물까지 협찬을 하였다.

비스트로협동조합은 전국적으로 대량으로 주문식 식사를 제공하는 조합으로,이날 회의에서도 손수 준비한 음식을 조합원들에게 대접하는 정성을 보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사회적경제연구원 이원표 실장이 참석해서 협동조합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회도 열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참석자는 한밭협동조합연합회회장 오세정 ,약용식품연구협동조합 김용준, 바이오그린협동조합 김기주,한밭협동조합연합회 정해연, 코칭배달부심청이협동조합 김경선, 뷰티월드협동조합 김영배,소셜스토리협동조합 김동수,중부경제인협동조합 이중혁,비스트로협동조합 권명희,비스트로협동조합 류지창,대전치과기공협동조합 윤상훈,모두의책협동조합 곽기영,친환경급식협동조합 김진란,도우리협동조합 김경숙,도우리협동조합 박경범 그리고 사회적경제연구원 이원표 기획실장,전이나 등 3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날 회의에는 새로운 조합에서 많이 참석을 해서 대성황을 이루었으며,대전에 협동조합 부흥의 새로운 전기가 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처음 동구를 시작으로 출범식이 열리고 있는 지부별 모임은 서구,유성구,중구에 이어,다음주 화요일인 6월 25일에는 대덕구를 끝으로 출범식이 완료되며,6월 26일 수요일에는 대전시장이 주최하는 간담회가 열린다고 하니 조합원들의 많은 참석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중혁 2019-06-20 08:46:48
출범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빠꾸 없습니다 무조건 전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