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센바이오,아토피신약 생산한다
비센바이오,아토피신약 생산한다
  • 박경범
  • 승인 2019.06.22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2 본사 공장 준공식 가져,하반기부터 본격 생산
인사말 하고 있는 안상기 대표
인사말 하고 있는 안창기 대표

 

인류의 행복한 삶, 그리고 아름다운 미래를 만드는 기업

M4A-ATP(아토피 치료제)

 

 

M4A-ATP는 M4A의 강력한 항염, 항균 효과를 바탕으로 아토피, 건선, 지루성피부염 등 중증 피부질환치료제로 개발된 천연 의약품입니다. 

 

당사는 피부는 물론, 혈액 및 간, 신장을 통한 청혈해독기능(淸血解毒技能: 항산화, 항염, 항독소 기능)을 강화하고

장(腸)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회복시켜, 장·누수(腸·漏水) 현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아토피를 근본적으로 치료 할 수 있는 M4A-ATP를 개발하였습니다.

 

아토피 치료제를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비센바이오(대표 안창기)가 22일 오후 본사공장 준공식을 가짐으로써 본격적인 신약 생산체제에 돌입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약 1천여명의 주주 및 언론사에서 참석했으며,김종복 금산군의회의장,김기복 새마을금고 이사장,김인식 대전시 의회 의원,오세정 한밭협동조합 연합회장,김용준 부회장과 김경숙 도움뉴스 발행인,김용복 세종뉴스 주필,이경 대단한밴드 대표,성낙원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장 등 많은 내외 귀빈들이 참석하였다.

 

 

준공식 인사말에서 안창기 대표는 지난 97년 회사설립이 되어 오늘 여기까지 오게된것은 함께 해준 직원들과 주주들 덕분이라며 눈물을 글썽이며 감사를 표하고,이제 본격적인 신약 생산체제에 들어가게 되면 2020년에 매출 1천억을 조기 달성해서 주주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비센바이오는 본격생산에 들어가게 되면 전국 약300여개 한방병원과 신약공급계약을 체결하고,아토피전문치료 종합병원을 조기에 설립하여,1조 매출 시대를 이루겠다고 발표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특히 비센바이오는 7월 5일 부터 2박 3일간 개최되는 '대전사회적경제박람회'에서 신약을 전국에 홍보하는 기회를 갖게되어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비센 바이오㈜는 20년간 조달청에 양봉 동물의약품을 납품하며, 벌독 R&D 연구소를 설립하고, 벌독의 의학적 기술개발을 해왔다한다.

영국 스트라스클라이드 대학교, 런던 패션스쿨, 차병원의대, 충북대학교 등 공동연구를 바탕으로 M4A(기능성 안심벌독 원료)를 개발하였다 하는데. 작년부터 지정병원을 통해 각종 난치병을 벌독 시범 치료하고 였으며, 현재 150 여 환자들에게 암, 아토피/건선, 괴사, 신장질환 등에서 효능을 입증하였다는 것이다.

특히 시범치료의 성공적 사례와 임상결과들을 세계당뇨학회, 벌독심포지엄(국내) 등을 통해 발표하기도 하였고 올해 초, 천연물약제의 특이적 효능을 인정받아 제조(의약품신약부문)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클릭하면 상품설명을 보실수 있습니다

 

☞ 아토피피부염 전용 치료 프로그램

• 해독

• 면역향상

• 피부관리

• 스파(SPA)


아토피는 전신을 침범하는 대표적인 자가면역질환으로 아직까지 제대로된 
치료제가 없는 난치성 질환이며 환자의 삶의 질에 무척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는 점에서 매우 심각한 면역계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4A-ATP는 항염증효과 및 면역능력 조절을 통해, 

면역기능의 80% 이상을 담당하는 장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고,

경구제, 연고, 스프레이, 스파 등 환자상태에 따른 CTP(Customized Therapy Program)를 운영하여 아토피 근본 치료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정병원의 M4A아토피센터에서 집중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