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사람들,FM수학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봉사단(원장 김혜란)
아름다운사람들,FM수학 튼튼영어 마스터클럽봉사단(원장 김혜란)
  • 박경범
  • 승인 2019.10.0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 1500인분 무료 봉사
학원수익금의 10%를 지역아동에게 기부

 

지난 28일 오후 1시 대전동구 천동초등학교에서는 제4회 비알산 알바위축제가 열렸다.

이날 주요 행사로는 다육이 심어보기, 나무 목걸이 만들기,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마당과 대형 윷놀이, 콩주머니 던지기, 투호, 바구니제기, 고무신 던지기 등을 즐길 수 있는 놀이마당, 관내 초․중․고 학생들의 동아리 공연, 효동의 어제와 오늘을 사진으로 알아보는 전시마당, 먹거리마당, 100여 명이 참여한 벼룩시장, 경품추첨 등이 펼쳐졌다.

어느 마을 주민은 “조선시대 효성스런 주민이 많이 난 효동, 아픈 사람을 치유한 영험한 샘골 천동, 살기 좋은 새로운 동구의 수도동인 가오동에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마을축제가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고, 옛 초등학교 운동회 같이 아이들과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와 체험마당이 있어 푸근하고 즐거웠다”고 말했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을 1500인분이나 준비한 봉사단체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학원수익금의 10%이상을 지역아동에게 매년기부하고 있는 아름다운 봉사단 이다.

이 단체는 FM수학.튼튼영어마스터 클럽봉사단(원장 김혜란)이다.

평소 천동지역에서 많은 학생들을 지도하는 학원으로서,오늘 마을 축제에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고마움을 베풀기위해 봉사를 했다고 김혜란 원장은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