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입기 좋은 에센셜 더 코어 컬렉션 롱슬리브 티셔츠
icon 이성준
icon 2023-11-20 14:01:33  |  icon 조회: 19
첨부파일 : -
입기 좋은 에센셜 더 코어 컬렉션 롱슬리브 티셔츠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옷은 제가 작년 가을쯤에 사서 지금까지도 아주 잘 입고있는 아이템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목부분이 너무 타이트하면 답답해서 못입는데, 이옷은 넥라인이 넓어서 입었을때 답답하지 않고 편해요. 그리고 팔 기장이 긴편이라서 소매를 롤업해서 입으면 포인트로도 좋고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세가지 컬러이고 사이즈는 S,M,L 이렇게 나와요. 키 165cm인 저는 M사이즈를 입으니 딱 맞았어요. 참고하세요~

롱슬리브 티셔츠라고 하면 반팔티 아닌가요?
네 맞아요. 하지만 우리가 알고있는 반팔티와는 조금 달라요. 원래 정식 명칭은 long sleeve t-shirt 인데요, 말 그대로 긴팔 티셔츠라는 뜻이죠. 그래서 겨울용 기모 맨투맨처럼 두꺼운 소재보다는 얇은 면소재로 된것들이 많아요. 간절기나 초여름까지는 충분히 입을 수 있고, 특히 레이어드 해서 입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템이랍니다.

왜 이름이 '더 코어'인가요?
코어(core)란 사전적 의미로는 중심이라는 뜻이지만 패션에서는 어떤 특정 스타일 또는 브랜드 등 한 분야의 대표 상품을 지칭하기도 해요. 이번 에센셜 더 코어 컬렉션은 ‘어반 라이프스타일’ 이라는 컨셉 아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든 세련된 디자인들을 선보였는데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핏과 디테일 요소를 활용했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나요?
저는 주로 캐주얼룩을 즐겨입는 편인데요, 그런분들께 강력추천드려요. 그냥 청바지에 흰티 조합만으로도 멋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거든요. 게다가 오버핏이라 체형커버도 되고 활동성도 좋아서 자주 손이 가는 데일리아이템입니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긴팔티셔츠! 이번 가을 시즌엔 어떤 스타일의 긴팔티셔츠가 유행할까요?

긴팔티셔츠라고 다 같은 긴팔티셔츠가 아니다!
요즘 나오는 긴팔티셔츠들을 보면 소매 길이가 제각각이죠? 팔길이가 너무 길거나 짧은 경우 오히려 옷맵시가 안날수도 있고, 반대로 핏이 어정쩡하게 될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브랜드별로 출시되는 긴팔티셔츠들이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곤 하는데요~ 여러분께도 알려드릴게요!

이번 가을시즌 트렌드 컬러는 뭘까요? 크림 추천인
올해 2020년 F/W 트렌드는 클래식 블루입니다! 푸른색 계열이지만 네이비보다는 좀 더 밝고 선명한 색상이라 그런지 더욱 세련되고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이 색과 비슷한 톤의 다른 색깔로는 그레이쉬 블루나 딥 그린 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버핏 vs 스탠다드핏
저는 개인적으로 오버핏을 선호하는데요, 오버사이즈 셔츠처럼 어깨라인이 드롭되어있는 디자인이면 자연스럽게 체형 보완도 되고 스타일리쉬 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반면에 스탠다드핏은 딱 떨어지는 라인이라서 단정하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때 입으면 좋아요.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입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올 가을 트랜드컬러인 클래식블루색상의 긴팔티셔츠 한장 장만하셔서 센스있는 코디 완성하시길 바랄게요!
2023-11-20 14:01:33
223.38.51.1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