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대 한류를 함께 발전시켜 나갈 회원 및 임원 공개모집
글로벌 시대 한류를 함께 발전시켜 나갈 회원 및 임원 공개모집
  • 성낙원
  • 승인 2019.03.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제 조직위원, 집행위원, 심사위원, 홍보대사, 전문위원, 후원위원, 일반회원, 청소년 회원
제16회 fish eye 국제영화제 시상식
제16회 fish eye 국제영화제 시상식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은 대한민국의 올바른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을 정립하여 청소년의 창의력 증진과 전인교육에 기여하고, 미래 한국 영화인을 발굴하고 글로벌 리더로 육성하여 한국 영상산업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며, 또한 국제 청소년들과의 문화, 예술 교류를 통해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알리며 나아가 국제우호, 친선도모 및 국위 선양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수년 전부터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국가는 물론 유럽과 아프리카 그리고 미주지역까지 한국영화와 드라마가 중심이 되어 한류문화가 유행어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근래 들어 K-POP이 유럽일대에서 크게 성공을 거두었고, 최근 빌보드차트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의 활동은 국가 위상은 물론 산업전반에 미치는 영향은 감히 상상을 초월하고 있어 경제적인 부가가치는 물론 해외동포 및 국민들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저절로 얻어진 것이 아니라 철저히 준비해온 결과에서 온 것이라 생각합니다.

 

본 진흥원은 글로벌시대 미래 영화인 및 문화 예술인을 발굴하여 덕과 재능을 겸비하고 창의 적인 청소년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사업으로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fish eye국제영화제, 국제청소년예술제, 청소년 IPTV 방송국, 영화 영재교육 및 평생교육원 운영 및 개최를 하여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본 진흥원은 청소년들이 함께 만들고 공유하며 국민이 적극 참여하고 온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예술 및 영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함께 동참하시어 한국영상산업발전을 위한 문화예술 기여자 및 기업으로 위상을 높이고 대한민국 문화예술 및 영상산업 발전에 함께하여 주시길 간절히 청합니다.

 

함께하시길 원하는 분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도는 자료실에서 입회신청서 다운받아 작성하셔서 이메일로 희망분야 선택해서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문의 - ()한국청소년영상예술진흥원

전 화 : 042-254-4850~2

홈페이지 : www.dima.or.kr

이메일 : dima2001@naver.com

원 장 : 010-3432-1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