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랑 대한민국" 대전 은행동 시내 중심지 스카이로드 중앙에서 '독도는 우리땅 플레시몹'
"내 사랑 대한민국" 대전 은행동 시내 중심지 스카이로드 중앙에서 '독도는 우리땅 플레시몹'
  • 도움뉴스
  • 승인 2019.07.1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뿌리가 된 3.1운동과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뜻 깊은 행사
2019나라사랑한마당국민축제

대전 태권아트코리아연합회는 2019년 대한민국의 뿌리가 된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년이 되는 뜻 깊은 해를 맞아 특집 공연"내 사랑 대한민국"이란 이름으로 대한민국을 뭉클한 울림과 메시지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장소는 대전 은행동 시내 중심지인 스카이로드 중앙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8월15일(목) 광복절날 오후5시 정각에 독도는 우리땅 노래반주가 나오는 동시에 시작한다. 참가자는 태권아트코리아연합회(알로하태권도, 용전장원태권도, S리틀짐태권도), 태권가족이 200여명이 참가하며 대전시민 모두 자유참여가 가능하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미니 태극기를 기념으로 선물한다.

여름방학에 태권도 수련생들이 준비한 독도는 우리땅 플레시몹은 시기적으로 매우 적절할 행사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그래서 슬로건도 "내 사랑 대한민국"이다.

이 슬로건이 최근 일본의 횡포로 인하여 더욱 빛나게 될 것 같다.

또 정부기관에서 시작하기엔 여러가지로 힘든 일이지만 우리가 자발적으로 하는 것은 국가로 부터 매우 환영받을 행사라고 생각한다.

올 여름, 대전에서 울려펴지는 우리들의 독도는 우리땅 플레시몹은 잊지못 할 매우 가치 있는 활동이 될 것이다.

한편 행사관계자는 "요즘 세상 돌아가는 것이 심상치 않습니다. 일본의 무역횡포는 전 국민을 분노케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본상품 불매운동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대전시민과 태권가족 모두가 참여하여 건강한 국민임을, 또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우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직접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포부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