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순향의 정열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강순향의 정열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 도움뉴스
  • 승인 2019.08.09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 김용복 극작가

   

   

           

 2019년 8월 14일(수), 18시 30분. 청소년위켄센터(대전 동구 대전천동로 508)

정열적인 가수 강순향이 그의 히트곡 ‘사랑합니다’를 가지고 시민들을 초대한단다. 보자 그가 보낸 초대장을.

 

 소망하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10주년 순향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어느새 강산이 변한다는 10년 세월을 달려왔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버스킹으로 봉사하며 출발한 이 길에 여러 가요제 입상으로 주어진 가수의 길과 진행자의 길에 뒤 볼 새 없이 열심히 이어 달려왔습니다.

가수이기에 제 노래도 만들었고, 그간 저를 응원해주시는 진정 팬분들도 계시어 이 소중한 시간들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 작은 약속을 실천하려 합니다.

한 여름 밤 누군가의 열정 꽃을 보시고 이열치열 꿈의 사랑 꽃을 피워보세요.

혼자서 준비하고 기획하다보니 많이 미흡한 부분도 있겠지만 여러분께서 와주시어 함께 해주신다면 큰 용기와 칭찬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의 순한 향기의 모습도, 때론 강한 향기의 모습도 거기에 사랑 향기의 모습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이 날 어느 무대에서나 부르지 못한 숨어있는 제 곡들과 애창곡을 불러드리겠습니다. 도움주시는 가수님들과도 함께하는 시간 만들어 작은 꿈부터 이루고 또 다른 꿈에 도전하는 모습도 지켜봐주시어 서로서로 응원해주세요.

한 여름 8월의 그린 밤 잠시 짧은 휴가라 생각하시고 한 공간에서 즐기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보다도 저를 응원해주신 팬클럽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사랑합니다.~ ♡♡♡

                                    -가수 순향 올림-

가수 순행은 빼어난 미모와 함께 정열적인 가수다. 버스킹으로 진행자로 출발하여 가수로 변신하여 자신만의 음반도 내고, 오로지 가수의 길만을 걷고 있다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