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사람들,동대전농협(조합장 임영호)
아름다운사람들,동대전농협(조합장 임영호)
  • 도움뉴스 기자
  • 승인 2019.12.26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호청장/임영호조합장 (가운데)

 

대전동구(구청장 황인호)는 26일 오후,동대전농협(조합장 임영호)에서 시가 550만원 상당의 백미 10키로*200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동대전동협 임영호 조합장은 동절기를 맞아 불우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동참했다고 말하고 작게 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황인호 청장은 어려운 때일수록 십시일반의 힘은 크다고 말하고,나눔의 손길에 감사를 드렸다.

 

동대전농협은 농업인의 자주적인 협동조직을 통하여 농업인의 경제적ㆍ사회적ㆍ문화적 지위향상을 도모하고 국민경제의 균형 있는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하여 저희 농협과 관련된 경영정보와 서비스 정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유익하게 이용하도록 제공하겠으며, 조합원 및 고객 여러분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여 밝고 건강한 조직체로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농업 경쟁력 강화를 통한 농업인 실익증대를 위하여 묵묵히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지역문화발전과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요구되어지는 다양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지역금융을 선도하는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도록 모든 역량을 경주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조합원과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클릭하시면 동대전농협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