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아트코리아,2019 태권아트코리아인의 밤 성황리에 열려
태권아트코리아,2019 태권아트코리아인의 밤 성황리에 열려
  • 도움뉴스 기자
  • 승인 2019.12.28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동호 교육감.양길모 체육단체협의회장,이나영 동구의회 의장등 참여
사진 윤창국단장,설동호교육감,성열우관장,양길모회장,김경숙이사장,김순남회장/좌측부터
사진 인사말하고 있는 설동호 대전교육감
사진 인사말하고 있는 양길모 대전체육단체협의회장
사진 윤창국 보리수예술단장
사진 이나영 동구의회 의장

 

 태권아트코리아연합회는 28일 오후 2019년 태권아트코리아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설동호 대전교육감,이나영 대전동구의회의장,양길모 대전체육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인사말에서 설동호 대전교육감은 여러분이 대한민국의 미래라며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태권도로 건강한 체력을 길러나가라고 당부했다.

양길모 대전체육단체협의회장은 태권도는 곧 나라사랑이라며 여러분이 대한민국의 미래라고 치하를 했다.

행사에서 이나영 대전동구의회 의장은 태권아트코리아의 밤 행사를 축하한다고 말하고,여러분들이 대한민국의 미래라며 태권도의 정신으로 밝고 건강하게 지내달라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태권아트 란?

인성교육을 바탕으로 일상생활에서 우리나라의 대표적 문화 상징인 태권도 품새와 아트(Art)를 접목하여 건강한 사회를 구현하고, 태권도를 예술적 경지로 끌어올리는 데에 많은 역할을 하며, 소정의 교육을 통하여 무도인들에게 예술성을 높이고, 새롭게 변화하는 태권도 공연의 새로운 전형을 제시하며, 태권아트 퍼포먼스 시범공연문화 창출을 선도함으로써 종주국 태권도 문화.예술 경쟁력을 키우는데에 목적이 있다.

 

 

 

 #태권가족 #태권아트코리아인의밤 #송년회 #설동호대전시교육감님 #양길모체육단체회장님 #윤창국보리수예술단장님 #김경숙도움뉴스대표님 #최매화라이온스대명추진위원장님 #철호쌤 #등등 #모두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알로하태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