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빌리티 광고 서비스 오픈베타 캠페인 광고 모델로 (주)두리화장품 ‘댕기머리’ 한방 탈모 샴푸
카,모빌리티 광고 서비스 오픈베타 캠페인 광고 모델로 (주)두리화장품 ‘댕기머리’ 한방 탈모 샴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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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0.02.04 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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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주)액티브에이디

(대전=도움뉴스) 김경숙 기자 = ()액티브에이디에서 운영하는 'GONGCAR'의 오픈베타 캠페인 브랜드 광고가 ()두리화장품의 댕기머리 한방 탈모 샴푸 광고라고 밝혔다.

공카 서비스는 카셰어링 이용자의 '이동 목적'을 클라이언트의 '광고 수단'으로 이용한 능동형 광고로,기업에게는 능동형 노출 광고를 제공하고, 카셰어링 이용자에게는 무상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카 무상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공카 App을 통해 광고 차량을 예약하고, 예약 된 날짜에 차량을이용하면 된다. 선택한 '공카 존'에서 차량을 수령하거나, 집 앞까지 광고차를 배달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공카 서비스 베타 기간 동안 회원가입을 하는 이용자에게는 집 앞까지 광고차를 배달해주는 '딜리버리 쿠폰'을 무료로 지급한다.

한편, 두리화장품 관계자 주현우는 "공카 광고는 기존의 교통 수단(버스,택시 등) 광고 보다 저렴한 광고 비용으로 눈에 톡톡 띄는 랩핑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교통 수단 광고에 비해서 공카 광고에 대한 기대가 크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