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1억 원 기탁
타이어뱅크㈜,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1억 원 기탁
  • 도움뉴스
  • 승인 2020.02.2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26일 '코로나19 극복 기부금' 기탁식 가져
(사진제공=대전시)타이어뱅크㈜,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1억 원 기탁
(사진제공=대전시)타이어뱅크㈜,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1억 원 기탁(좌측2번째)윤환중 충남대학교병원장(중)김정규 회장(우)허태정 대전시장

(대전=도움뉴스) 김경숙 기자 = 대전시는 26일 오전 10시 시청 응접실에서 허태정 대전시장과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 윤환중 충남대학교병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 기부금’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코로나19 감염병의 지역확산 방지를 위해 써달라며 1억 원을 충남대학교병원에 기탁했다.

김정규 회장은 “감염의 위험을 무릅쓰고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국가지정 감염병 전담병원인 충남대학교 병원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 달라”고 말했다.

이에 허태정 대전시장은 “어려울 때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에 선뜻 앞장서 주신 마음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이런 소중한 마음을 모아 감염병이 조기에 차단되고 시민들께서 다시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환중 충남대학교병원장도 “오늘 이 기부금이 치료에 여념이 없는 우리 병원 의사와 간호사 등 의료진들에게 매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환자 한 분 한 분 정성어린 진료와 치료로 보답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