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청,굿네이버스 코로나19 예방 물품 기탁받아
대전교육청,굿네이버스 코로나19 예방 물품 기탁받아
  • 도움뉴스 기자
  • 승인 2020.03.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코로나19 예방 키트와 손소독제 등 물품 기탁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3월 19일(목)에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로부터 손소독제와 코로나19 예방 키트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물품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 이번 기탁식에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신범수 본부장과 굿네이버스 관계자, 설동호 교육감과 관계 직원 등이 참석하여 물품을 전달하고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학생들의 지원 방안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 기탁받은 물품은 코로나19 예방 키트 790개, 손소독제 450개로, 이는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되어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긴요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 신범수 대전충남본부 본부장은 “이번 대전교육청과의 위생키트 물품전달을 통해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희망하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학생들의 기본적 권리를 보호하고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코로나19로 힘들어할 지역 학생들을 위해 예방 물품을 기탁해주심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학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귀하게 쓰겠다”고 말하고, “코로나19로 힘든 이 시기를 교육가족과 지역사회 모두가 협력하여 슬기롭게 극복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