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립화된 물’의 장점
‘미립화된 물’의 장점
  • 김경숙 기자
  • 승인 2020.04.22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워터 주식회사 (www.wwater.co.kr)는 세계 최초로 자화활수 시스템 ” 특허 보유
정규미 대표
사진 전규미 대표


'더블유워터주식회사'(www.wwater.co.kr)는 세계 최초로 ‘자화활수시스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기능수시장의 대표 회사로써 다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비상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전도유망한 업체다.

국민 모두가 100세까지 건강하고 멋진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더블유워터주식회사는 2009년부터 자화활수 관련 R&D에 착수하여 많은 데이터를 축적하며 물의 미립화에 대한 연구를 해왔으며, 2016년’가장 작은 물’, ‘가장 좋은 물’이라는 기치로 법인을 설립 후 2018년 자화활수시스템 특허출원 ,2019년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 자격획득, 2020년 ISO9001 국제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및 KC인증 등을 획득하며 제품홍보 및 마케팅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였다.

더블유워터주식회사의 변만기 대표이사는 “더블유워터의 마케팅은 국내시장에서 머물지 않고 세계 주요 국가에 홍보하겠다.”는 야심 찬 포부도 피력했다. 더블유워터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이 엿보이는 대목이었다. 이러한 계획에 대한 반증처럼 더블유워터주식회사는 이미 영국 스코틀랜드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 했다는 얘기도 들을 수 있었다.
다년간의 현장 테스트와 공신력 있는 연구기관에서 진행된 실험으로 수집된 결과들은 오늘의 더블유워터주식회사의 핵심 자산이며, 동시에 더블유워터가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자신감으로 승화 되었다.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시스템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수돗물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기도 하며, 농축산 현장에서의 응용 또한 가능하다.

가정에서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시스템’을 사용한다면 수돗물의 유익한 미네랄을 유지하며, 미립화를 통해 체내 흡수율은 높이고, 배관내의 세균, 녹물, 물때 등의 유해성분의 억제를 통해 건강증진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 제품은 2차 오염의 우려가 있는 정수시스템이 아닌 상수도 직렬체결 방식으로 오염원 원천차단을 통해 양질의 미네랄을 보전하는 동시에 물의 맛, 부드러움, 청량감 등을 월등히 개선시킨다.
가정에서의 사용에 국한되지 않고 산업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자화활수시스템은 특히 농,축산 현장에서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한 ‘기동목장’에서는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시스템을 축사에 도입한 후 8개월 만에 소의 등급이 2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라가는 효과를 보았다.

충청북도 청주시 기동목장
충청북도 청주시 기동목장


이러한 생육진작의 사례는 축산농가에 그치지 않는다. 충청북도 진천시의 ‘삼일표고버섯농장’에서는 버섯의 크기와 싱싱함이 눈에 띄게 좋아진 결과를 얻음으로써 자화활수시스템을 통한 생장촉진 효과는 곳곳에서 입증되고 있다.

 

충청북도 진천군 삼일표고버섯농장
충청북도 진천군 삼일표고버섯농장

 

“자기장에 의해 미립화 된 물은 활수시스템을 통해 다시 한번 역동적인 변화를 일으켜 자화활수시스템을 통화하지 않은 물에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아질 수 있다”는 이론을 뒷받침할 수 있는 실험결과 또한 가지고 있다.

2020년 3월, 서울대학교 핵자기공명연구소에서 진행된 물분자의 크기비교 실험에서 다시한번 더블유워터주식회사는 자화수의 효능을 입증할 수 있는 유의미한 실험결과를 얻었다.

이번 실험은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기를 통해 자화 된 물 분자의 크기가 지하수, 수돗물에 비해 어떠한 차이점이 있는지를 확인하는데 목적이 있었다. 실험결과는 더블유워터의 기대를 벗어나지 않았고 자화활수기를 통과한 물 분자의 크기가 지하수나 수돗물에 비해 작음이 입증되었다.
이는 자화수의 체내 흡수율이 다른 물에 비해 좋다는 것을 입증하는 믿을 수 있는 근거가 되었다.

 

참조: 2020년 03월 18일 서울대학교 핵자기공명연구소, 고체상 핵자기공명분광기실(solid NMR) 지하수, 수돗물, 자화수의 확산 핵자기공명 수치를 이용한 물 입자의 크기비교
참조: 2020년 03월 18일 서울대학교 핵자기공명연구소, 고체상 핵자기공명분광기실(solid NMR) 지하수, 수돗물, 자화수의 확산 핵자기공명 수치를 이용한 물 입자의 크기비교
참조: 2020년 03월18일 서울대학교 핵자기공명연구소, 고체상 핵자기공명분광기실(solid NMR) 지하수, 수돗물, 자화수의 확산 핵자기공명 수치를 이용한 물 입자의 크기비교
참조: 2020년 03월18일 서울대학교 핵자기공명연구소, 고체상 핵자기공명분광기실(solid NMR) 지하수, 수돗물, 자화수의 확산 핵자기공명 수치를 이용한 물 입자의 크기비교

 

더불유워터 주식회사의 자화수와 맥을 같이하는 ‘기능수’는 사실 20여년 전부터 각종 매체 및 매스컴의 주목을 받아왔었다.

 

참조: 서울대학교 기초과학공동기기원 Solid NMR(핵자기공명) 실험
참조: 서울대학교 기초과학공동기기원 Solid NMR(핵자기공명) 실험

 

앞서 2019년 04월 05일 서울대학교 기초과학공동기기원에서 진행된 Solid  NMR(핵자기공명) 실험에서도 자화수의 미립화는 증명된 바 있다. 실험은 지하수, 수돗물, 자화수의 세가지 샘플의 물 클러스터를 분광법을 이용해 측정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그래프의 선 폭이 좁을수록 물의 Cluster(물분자집단)  크기가 작은 물을 뜻하며 물분자가 활발하게 운동을 하고 세포내에서 흡수가 잘되는 바 이와 같은 자기공명 파동 수는 건강한 사람의 세포 내의 물과 비슷한 Cluster를 이룬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블유워터주식회사의 자화수는 41~46Hz의 결과를 얻음으로써, 미립화된 물분자로 인해 흡수력이 뛰어난 '물'임이 입증된 바 있다.

위의 실험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시스템을 통과한 미립화된 물의 효과는 사실 우리 일상에서도 어렵지 않게 증명할 수 있다.

⚫ 실험조건: 1리터 용량의 비이커 3개에 각각 수돗물, 자화수, 정수기물을 채운 후 양파를 담가 놓고 2주간 각각의 양파들의 생장발육을 관찰한다.
⚫ 비교대상 : 수돗물/자화수/정수기물에 담긴 양파


◆ 실험결과 및 3가지물의 특성
종류별 물의 특성
1. 수돗물 : 상수처리장에서 정수처리 된 미네랄성분이 함유된 물로 식물의 생장발육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2. 자화수 : 미네랄이 함유된 수돗물은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시스템을 통과한 후 미립화된 물로 재탄생함과 동시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은 그래도 유지한다.
3. 정수기물 : 다중 정수필터를 통과하며 미네랄 성분이 없는 증류수와 비슷한 물로 변화된다.

 

 

실험결과
① 수돗물이 함유하고 있는 미네랄 성분은 생장발육에 긍정적 역할을 하지만 양파에 흡수되는 수분의 함량이 높지 않아 양파표면이 생기가 없고 쭈글쭈글하게 변함
② 더블유워터의 자화수는 생장발육에 유익한 미네랄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립화 된 물은 흡수율이 높아 수돗물에 담겨있는 양파에 비해 겉 표면이 싱싱하고 탱글탱글 하다.
③ 정수기물은 생육에 필수적인 미네랄성분이 없어 수돗물이나 자화수에 담겨있는 양파에 비해 상태가 좋지 않음을 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립화 된 물은 세균의 번식 억제력과 더불어 배관내의 스케일, 녹을 포함한 물때 등을 감소시키는 효과 또한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샤워 후 피부 당김이 현상이 현저히 감소되며 피부에 남아 있는 계면활성 성분의 잔유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더나아가 탁월한 보습 효과로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시스템은 상수도파이프에 직접 연결하는 제품으로, 간단한 설치 후 추가적인 필터의 교환이나 세척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제품의 구조적 장점은 제품의 유지관리를 위한 노력과 수고를 덜어줄 수 있기 때문에 가격적으로도 적지 않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샘이다.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시스템은 물분자미립자에서 그치지 않고 미립화 된 물의 성질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활수시스템을 더한 기능의 제품으로 그 효과는 실제 제품의 효능을 직접 경험해 본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

대전광역시와 세종특별시의 총판권을 가지고 있는 전규미 대표(010-4775-5697)가 바로 더블유워터의 자화활수시스템을 직접 경험해 본 후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2019년에는 대전, 세종 현지에서는 자화수를 직접 체험하고 서로의 경험과 느낌을 공유하는 세미나를 개최하여 자화수의 효능에 대한 홍보활동을 해왔었다.

대리점 및 판매에 관심있는 딜러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2020년 코로나 바이러스로 경제활동 및 교류활동이 많은 제약을 받아 코로나 바이러스 이전과 같은 적극적인 홍보는 할 수 없는 실정이지만 자화수를 직접 마시고 느껴보고 싶은 사람들에 한해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제약이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20년 4월초 더블유워터 자화활수시스템은 KC인증을 통과 했다고 한다.
이렇게 더블유워터주식회사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된 자화활수시스템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환영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움츠러들었던 국내 경제상황도 더블유워터주식회사의 비상을 위한 힘찬 날개 짓처럼 역동적이고 활기찬 모습으로 거듭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