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사이팅동구,장철민 당선자와 정책간담회 열어
익사이팅동구,장철민 당선자와 정책간담회 열어
  • 도움뉴스 기자
  • 승인 2020.04.23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구, 장철민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대전에서 처음으로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해 정책간담회 자리 마련 
사진 설명 : 장철민 국회의원 당선인 초청 정책간담회 기념촬영 모습
(사진 왼쪽 앞줄부터 김명호 동구 자치행정국장, 임근창 동구 부구청장, 황인호 동구청장, 장철민 대전 동구 국회의원 당선인, 이나영 동구의회 의장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22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장철민 대전 동구 국회의원 당선인을 초청해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대전에서는 처음으로 열린 당선인과의 간담회에서는 황인호 동구청장과 이나영 동구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현안 및 국비·시비 지원사업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논의된 주요 현안사업은 ▲대전의료원 건립 ▲혁신도시 지정 및 공공기관 유치 ▲국립철도박물관 유치▲대전역 복합2구역 개발사업 ▲호국철도 역사공원 조성 ▲2단계 주거환경개선사업 ▲제3노인복지관 건립 ▲천동중학교 신설 ▲대동하늘공원 조성 ▲대청호반 명품 조망대길 조성 등이다.

황인호 구청장은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동구청과 지역구 국회의원과의 긴밀한 협조체계가 필요하다”며“국․시비 지원사업 등 지역발전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실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장철민 21대 대전동구 국회의원 당선자는 22일 대전동구청에서 동구청, 동구의회와 함께 동구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위한 정책 간담회를 했다고 밝혔다.

황인호 동구청장을 비롯한 구청 관계자, 이나영 동구의회 의장님과 구의원님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었다.

대전 의료원 설립과 혁신도시 유치 및 공공기관 이전의 과제들도 함께 어떻게 풀어 나갈 것인지, 또 개발 예정 구역의 신속한 사업 진행과 대전역 쪽방촌의 도시재생사업 방안도 함께 모색했다.

장철민 당선자는 젊은 힘, 여당의 힘으로 동구가 발전하는 모습을 우리 동구 구민분들께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