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 Entertainment 대전, 충청, 세종 지역에서 전국으로 나아갈 아티스트 모집
S&T Entertainment 대전, 충청, 세종 지역에서 전국으로 나아갈 아티스트 모집
  • 도움뉴스 기자
  • 승인 2020.05.03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하면 지원할수 있습니다

 

 (대전=도움뉴스) 김경숙 기자 = S&T 엔터테인먼트에서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온라인 오디션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을 모집한다.

지원방법은 해당 이미지를 참고해 지원하면 된다.

2017년에 설립되어 각종 공연기획 및 진행, 그리고 행사장비 토탈 렌탈업을 주 사업으로 진행해 온 S&T 엔터테인먼트는 기존 업무와 더불어 대중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해 가능성 있는 아티스트 섭외와 신인개발을 목표로 신인개발팀 및 음반제작팀을 신설해 해당 신규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신인개발팀에서는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한 아티스트들에게 트레이닝과 데뷔 기회를 제공하며 해당 신인들은 무료 트레이닝, 월말평가 등 철저한 관리 하에 본인의 재능을 갈고닦을 수 있는 틀을 제공받게되며 분야는 보컬, 랩, 댄스, 트로트, 모델, 연기 등이다. 해당 오디션은 분야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음반제작팀에서는 아티스트들의 음반 제작, 편집, 믹싱 등을 총괄하여 음반제작하는데 힘쓴다.

S&T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대전, 세종 지역에서 전국으로 나아갈 아티스들을 모집할 뿐 만 아니라, 기존에 진행해오던 공연기획 및 진행, 행사장비 토탈 렌탈을 더욱 발전시켜 공연기획, 예술인섭외, 방송, 인터넷방송, 음반제작, 행사장비토탈렌탈 등 관련분야와 유기적인 네트워크 및 컨텐츠를 구축하여 대전에서 전국으로 나아가 신인발굴 및 대중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적을 띄고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전화 : 010 7763 2708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