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슬기로운 배달생활 "건강우유 배달이벤트"
IBK기업은행,슬기로운 배달생활 "건강우유 배달이벤트"
  • 도움뉴스 기자
  • 승인 2020.05.0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환절기까지! 건강 관리에 비상이 걸린 요즘인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건강을 관리하고 계신가요? 

이럴 때일수록 좋은 원료로 만든 믿을 수 있는 식품을 섭취하는 게 중요! 

그래서 IBK기업은행이 건강한 우유와 함께 하는 건강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무항생제인증 우유도 마시고 매일 Do포인트도 챙기고~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을 위해 마련된 1석2조의 기쁨을 누려보세요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저온살균우유는?  

 

 

건강한 우유 브랜드로 잘 알려진 매일유업 상하목장! 상하목장에서 이번에 ‘무항생제인증 저온살균우유’를 출시했습니다. 상하목장은 친환경‘무항생제인증 전용목장’을 운영하며 까다롭게 원유를 관리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나는 원유 100%를 사용한 우유죠!

 

무항생제인증이란, 국가가 인증한 품질 좋고 안전한 농식품에 부여하는 친환경 농축산물 인증 중 하나인데요. 인체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항생제, 합성항균제, 호르몬제가 첨가되지 않은 일반사료를 급여해 일정한 인증 기준을 준수하며 생산한 축산물을 말하죠. 정성이 많이 들어가고 생산에 시간이 오래 걸려 ‘슬로우푸드’로 인식되지만, 그만큼 건강에도 좋을 수밖에 없겠죠?

특히 이번에 출시된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저온살균우유는 세균 수가 3만 미만/㎖ 인 경우에 부여되는 1A등급보다 무려 3.7배 더 깨끗한, 8천 미만/㎖ 의 원유만을 엄선해 만들어졌는데요. 63℃에서 30분동안 살균 처리한 저온살균공법으로 우유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풍미까지 제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필터를 통해 유해 미생물을 99.9% 제거해서 신선한 맛과 영양까지 유지하고 있죠!

 

IBK기업은행과 상하목장이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 

 

 

 

이처럼 건강을 위해 탄생한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저온살균우유 출시에 맞춰

IBK기업은행과 매일유업이 함께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일유업 가정배달 서비스 신청 사이트인 '매일다이렉트'에서 

상하목장 무항생제 저온살균우유를 가정배달 신청하고,

 IBK기업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하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것인데요. 

어떤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을지, 함께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매일 Do 포인트를 상하목장 무항생제 인증 저온살균 우유를 가정배달 신청한

 모든 고객 분들에게 최대 5,000p까지 적립해드립니다. 

그리고 무항생제 저온살균 우유가 아니라도 상하목장의 다른 유제품을 신청해도 매일 Do 3,0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리니, 이번 기회에 건강한 우유와 함께 포인트 혜택까지 누려 보세요 :D

 

 

그런데 잠깐!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빵빵한 경품 혜택이 하나 더 남아 있어요!

포인트 혜택은 그대로 누리시고, 여기에 추가로 10명을 추첨해서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저온살균우유 750mL를 무려 

1년간 1주에 2번 배달 받을 수 있는 무료 음용권까지 드린답니다!! WOW~ 

 

 

하나 더, 혹시 19세 이하(2002년~2020년 사이 출생) 자녀가 있으신가요?미성년자 자녀 명의로 통장을 개설하시면 1만원을 지원해 드리는 IBK 기업은행 금융바우처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가족관계확인서류(주민등록번호 마스킹 해제 필수)와 본인 신분증, 도장을 지참하셔서

 가까운 기업은행에 지금 방문해주세요!^^

 (단, 기존에 이미 IBK 금융바우처를 지원 받으신 경우는 아쉽지만 중복 제공은 불가합니다.ㅜ)

 

 

이벤트 기간은 5월 4일(월)부터 6월 30일(화)까지! 

경품은 가정배달 신청하는 월의 다음달에 적립 받으실 수 있고요. 

1년 무료 음용권은 추첨 후 7월 13일 경에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이에요.

 

단!! 매일다이렉트가 아닌, 대리점 신청의 경우는 제외된다는 점을 잊으시면 안 돼요! 

그리고 신용카드나 간편결제가 아닌, 반드시 IBK기업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하셔야 

모든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다는 것도 꼭 기억해 주세요~

가정의 달을 맞이해 IBK기업은행이 매일유업과의 콜라보로 마련한 건강 이벤트! 

정말 혜택이 푸짐하죠? 

건강한 우유로 우리가족 건강에 면역력까지 챙기시고, 풍성한 혜택을 덤으로 챙기면서~ 

슬기롭게 코로나19와 환절기를 극복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