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RAIN - 깡 GANG Official M/V
비 RAIN - 깡 GANG Official M/V
  • 도움뉴스 기자
  • 승인 2020.06.0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가수 비의 그랜드 컴백!
감동의 ‘비’ 는 다시 내린다!



2017년 12월 1일, 3년 만의 앨범 컴백, 그의 존재감을 드러내다
가수 비의 미니앨범 [MY LIFE 愛] 전격 공개!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가수 비가 3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
독보적인 무대 카리스마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또다시 비는 내릴 것이다. 이번에는 어떤 곡들로 대중들의 마음을 훔칠까?

늘 이슈 중심에 서 있는 비이지만, 언제나 비를 비답게 만들어준 것은 그 만의 음악적 색깔과 강렬한 퍼포먼스였다. 대중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와 다름없는 무대 장악력을 떠올릴 때면 항상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 비, 정지훈이 2017년 12월 1일 무대 위, 또 한 번 놀라운 존재감을 만들어냈다.
그의 데뷔 인생 라이프가 모티브가 된 이번 미니앨범 [마이라이프 愛]과 함께.

비, 라는 이름. 그 이름 하나로.

2014년 '30 sexy', 'La Song' 이후 약 3년 만의 신보 앨범이자, 비의 미니 프로젝트 앨범에 걸맞게 비(RAIN)만의 새로운 스토리를 팬들에게 들려준다. 비는, 이번 앨범 전 수록 곡 모두 그가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하다. 때로는 허를 찌르는 반전으로, 때로는 절정의 멋으로 대중들을 놀


강렬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타이틀 곡 ‘깡’
이번에도 여지없이 ‘그의 퍼포먼스’는 강렬하다!

‘나쁜 남자’, ‘태양을 피하는 방법’, ‘It’s Raining’, ‘I’m Coming’ 그리고 ‘Rainism’까지, 매번 자신만의 독특한 댄스 음악을 선보였던 비, 이번에는 힙합 장르에 처음 도전했다.

그의 새로워진 무대 퍼포먼스를 통해, 왜 그가 ‘비’일 수밖에 없는지 다시금 확인하게 될 것이다.
그것이, 늘 그의 컴백이 궁금해지는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