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대동하늘공원, 봄맞이 꽃단장 활짝
대전 동구 대동하늘공원, 봄맞이 꽃단장 활짝
  • 김순남 기자
  • 승인 2021.03.1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대 명예구청장 8명... 대동하늘공원 주변 봄 꽃 식재 나서 -
대동하늘공원 일원 봄꽃 식재 모습
대동하늘공원 일원 봄꽃 식재 모습

 

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제3대 명예구청장들이 새봄을 맞아 대동하늘공원 일원을 방문하여 봄꽃 식재 활동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번 행사에서 명예구청장들은 무장애 데크 설치, 경관 숲 조성 등 2024년 말까지 예정인 대동하늘공원 확대조성사업 진행 상황에 대해 해당 사업 관계자로부터 고를 받고 팬지, 비올라, 데이지 등 봄꽃 700여 본을 함께 심으며 봄내음 가득한 동구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 하늘공원 정상에 활짝 핀 봄꽃들 너머로, 최근 혁신지구로 지정되어 침체한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는 대전 역세권개발사업과 각종 주거환경개선사업 현장의 모습이 생생하게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날 행사에 명예 구청장들과 같이 참석한 황인호 동구청장은혁신도시 및 심융합특구 지정 등 지금 우리 동구는 천지개벽 시대라고 불릴 정도로 곳곳에서 분 좋은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늘 심은 봄꽃을 보며 코로나 19 울감에 진 우리 구민들 마음속에 웃음꽃이 활짝 피어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동하늘공원은 2019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강소형 잠재 관광지 중 홍보대상 관광지에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지난해 야간관광 100 함되는 등 전국적인 관광지로 이름을 알리며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