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건보산업, 한국사회적자본센터(사회공헌센터)에 주방가구 무상지원
(주)건보산업, 한국사회적자본센터(사회공헌센터)에 주방가구 무상지원
  • 김경숙 기자
  • 승인 2021.10.12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사회적자본센터)

(대전=도움뉴스) 김경숙 기자 = 비영리 봉사 & 기부단체인 한국사회적자본센터는 주방가구, 붙박이장 제조 전문업체인 (주)건보산업으로부터 한국사회적자본센터의 지점인 사회공헌센터에 주방가구를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사회적자본센터는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주요사업으로 하며 사회복지 전반의 봉사, 기부단체로 맞춤형 복지를 실천하고 있으며 기부연계 활동도 꾸준히 해오고 있다.

대전 동구에 단체의 본점을 두고 있으며, 업무의 효율성과 취약계층, 틈새계층등의 지원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대덕구에 단체의 지점인 사회공헌센터를 오는 13일 개소한다.

평소 지역봉사에 관심이 많고 관변단체에서 활동해온 건보산업 조봉수 대표는 자신이 거주하고 사업체가 있는 대덕구 지역에 한국사회적자본센터(사회공헌센터)가 개소 한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35년간 이어온 주방가구 제조 기술로 꼼꼼하게 손수 제작해 150만원 상당의 주방가구를 시공 & 기증하였다.

사회공헌센터에서는 본 사업의 업무지원과 회원들의 친목도모와 교육, 기증받은 주방가구에서 반찬봉사등도 병행할 예정이다.

조봉수, 이용자 건보산업 대표 부부는 여러가지 봉사 방법이 있지만 내가 가장 잘 할수 있는 부분으로 나눔과 봉사를 할 수 있어서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봉사와 나눔활동에 열심을 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