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라이온스클럽 365-B지구 , 한국사회적자본센터와 함께 동구 관내 범죄피해가정 후원물품 기탁 
한밭라이온스클럽 365-B지구 , 한국사회적자본센터와 함께 동구 관내 범죄피해가정 후원물품 기탁 
  • 김경숙 기자
  • 승인 2021.11.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사회적자본센터)(좌측2번째)한재명 이사장
(사진제공=한국사회적자본센터)(좌측2번째)한재명 이사장

(대전=도움뉴스) 김경숙 기자 = 비영리 봉사단체인 한국사회적자본센터(이사장 한재명)와 한밭라이온스클럽 365-B지구(회장 황환주)는 26일, 대전동부경찰서(서장 송재준) 청문감사인권관실을 통해 관내 범죄피해자 5가정을 선정하여 5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한밭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범죄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위로와 격려를 전하기 위한 차원에서 기획하게 되었다. 

황환주 회장은 “뜻하지 않았던 일로 여러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이번 후원을 통해 위로와 격려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공헌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한국사회적자본센터 한재명 이사장은 “우리 주변에 남모르는 아픔으로 힘들어하는 이웃이 많다. 이번 나눔을 통해서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이 서로를 돕고 격려하는 문화가 더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 이번 기탁에 함께해 주신 한밭라리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 고 밝혔다. 

한국사회적자본센터의 주요사업으로는 ▲기업봉사 1365 ▲장학금 지원사업 ▲꿈나무 육성사업 ▲취약계층 지원사업 ▲틈새계층 지원사업 ▲후원물품 지원사업 ▲기부연계 및 재능기부 ▲저소득층 건강지원사업 ▲사회복지 전반의 기획사업 ▲어린이, 청소년, 청년 지원사업 ▲어르신 및 장애인가정 지원사업 ▲긴급재난 재해 구호비 지원사업 ▲경찰관, 소방관, 군인 공공분야 지원사업을 펼치며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