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영화인협회- 12월 사랑나누기 영화산책 개최
대전영화인협회- 12월 사랑나누기 영화산책 개최
  • 성낙원 기자
  • 승인 2022.12.08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움뉴스 성낙원 기자] ()한국영화인총연합회 대전광역시지회(회장 성낙원)2022년을 마무리하는 12월 사랑나누기 영화산책을 오는 15(목요일) 오후 6시 메가박스 대전중앙로점 61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부터 사랑나누기 영화산책에 도움을 준 후원사, 협찬사 임직원과 가족 등 170여 명을 초대하여 안태진 감독이 연출한 영화 올빼미를 감상한다.

류준열과 유해진 배우가 주연한 영화 '올빼미'는 맹인이지만 뛰어난 침술 실력을 지닌 경수는 어의 이형익에게 그 재주를 인정받아 궁으로 들어간다. 그 무렵, 청에 인질로 끌려갔던 소현세자8년 만에 귀국하고, ‘인조는 아들을 향한 반가움도 잠시 정체 모를 불안감에 휩싸인다. 그러던 어느 밤, 어둠 속에서는 희미하게 볼 수 있는 경수소현세자의 죽음을 목격하게 되고 진실을 알리려는 찰나 더 큰 비밀과 음모가 드러나며 목숨마저 위태로운 상황에 빠진다. 아들의 죽음 후 인조의 불안감은 광기로 변하여 폭주하기 시작하고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경수로 인해 관련된 인물들의 민낯이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데...

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올빼미'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1976109명이다.

성낙원 회장은 사랑나누기 영화산책은 소통의 매체로 화합의 장을 만들어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것이다라며 이번 행사는 20221년 동안 도움을 주신 후원사와 협찬사 임직원 및 가족에게 잠시나마 위안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초청한다라고 전했다.

이날 영화 감상 전 행사에서 지역영화 발전에 공로가 있는 영화인 5명에게 한국영화인총연합회장의 표창장과 협찬사에 감사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리고 행운권 추첨 선물은 유앤아이스튜디오 박상철 대표가 가족사진 촬영권 2,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가 k-pop방송댄스 무료수강권 5, 꽃빛한방병원 황정미 본부장이 경옥고 2세트, 상아제지 박상전 대표가 미용티슈(3개입) 8, 대전자생한방병원에서 한방차 5세트, 코리아시낭송작가협회 이정윤 회장이 히말라야 핑크소금 2세트, 프랑스에뜰리에뷰티아카데미 이혜경 대표가 시술권 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김대기 대전지부장 전기그릴 2, 목마사지 2, 영창INC 김현식 대표가 나무도마 10개를 후원한다.

202212월 사랑나누기 영화산책에 참여하고 영화관람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대전영화인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전화 010-3480-3050)

 

한국영화인총연합회장 표창장 수여자 명단

김정일, 김홍현, 류용태, 원정미, 황정미

 

한국영화인총연합회 대전광역시지회장 감사장 수여자 명단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김대기 대전지부장

유앤아이스튜디오 박상철 대표

상아제지 박상전 대표

대전자생한방병원

코리아시낭송작가협회 이정윤 회장

프랑스에뜰리에뷰티아카데미 이혜경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