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구,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 개막
대전동구,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 개막
  • 도움뉴스
  • 승인 2019.04.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에서 가장길고 아름다운 벚꽃길 축제 개막
4/5 부터 신하동 공공용지에서 팡파르

 

황인호(黃仁滈) 동구청장은 5일 오후 630분 신하동 공공공지에서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 식전공연 및 개막식을 개최한다.

 

4. 7일까지 3일간 신하동 공공공지에서 대청호 벚꽃 마라톤 등 다채로운 행사 줄이어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5일부터 3일간 세상에서 가장 긴 벚꽃길을 무대로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의 그 성대한 막을 올린다.

 

5일 첫째 날은 총 12천여 명의 참여자를 자랑하는 천사의 손길 후원자 감사 축제를 시작으로 축제 개막식이 열리고, 홍진영, , 몽니, 한살차이 등과 함께 화려한 축하공연,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6일 둘째 날은 영원한 마라톤 영웅 이봉주 선수와 함께 전국의 36백여 건각들이 참여하는 대청호 벚꽃길 마라톤대회가 열려 화려한 볼거리와 함께 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7일 셋째날은 대청호 벚꽃길 걷기대회, 어린이뮤지컬, 전국 키즈모델선발대회 등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DJ파티, 벚꽃콘서트가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황인호 구청장은 벚꽃길을 무대로 동구에서 최초로 열리는 축제인 만큼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특히 단 한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봉쥬르 이봉주 선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