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어울림마당 ‘세상에 이런 무대가~’ 
청소년어울림마당 ‘세상에 이런 무대가~’ 
  • 도움뉴스
  • 승인 2019.07.2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가요제 및 댄스제 등을 비롯해 청소년동아리 공연,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황인호 동구청장의 인사 모습
청소년팀의 공연 모습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20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 대강당에서 청소년,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청소년어울림마당 ‘We드림, 세상에 이런 무대가~’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는 청소년위캔센터(대표 권부남)가 주관했으며, 예선을 통과한 10개 청소년팀이 이날 본선무대에서 가요, 댄스, 난타 등의 각종 끼 넘치는 공연으로 재능을 발휘하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대회에 앞서 센터 앞마당에 바운스인뮤직, 음표뱃지만들기, 야광요술봉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마련돼 인기를 끌었으며, 대회 중간에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의 꽃인 청소년동아리 4개팀과 초청공연팀이 힙합, 댄스 등의 흥겨운 공연을 펼쳐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난 5월 시작해 오는 9월까지 대전청소년위캔센터에서 열리며 매달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젊음과 끼를 표출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가 올해 벌써 세 번째 열렸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청소년들이 더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면서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끼와 열정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