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이사람,강정규 대전동구의회 도시복지위원장
바로이사람,강정규 대전동구의회 도시복지위원장
  • 도움뉴스 기자
  • 승인 2020.07.1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지역은 내가 지킨다,코로나19방역에 앞장

코로나19 꼼짝마라. 강정규가 간다. 얼마전 만난 강정규 대전동구의회의원의 말이다.

대전동구 천동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자 강의원은 자책을 했다.

평소에도 지속적으로 방역활동을 해왔지만 지역구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자 더 없이 안타까워 했다.

누구하나 나서지 않았지만 강의원은 내지역은 내가 지킨다며 방역소독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강정규 의원

 

대전동구의회에서 유일하게 3선의원인 강정규 도시복지위원장은 평소에도 봉사정신이 남달라 곰두리봉사단의 배식봉사 활동을 수년간 이어오고 있다.

봉사면 봉사,방역이면 방역!

불철주야 달리고 있는 강의원앞에 코로나19도 꼼짝마라다.

 

대전동구 천동지역 릴레이방역활동 주도한 강정규 의원!

고3 등교 첫날. 5번의 등교.개학이 미루어 졌던만큼 설레임과 긴장이 오고가는 하루였을 것이다.

지난달27일 고2와 중3 초등1.2학년이 등교하고 1주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개학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계획대로 아이들이 등교하여 정상적인 교육이 이루어지길 희망한다.

동구관내 고.중.초등학교가 40여곳이 넘으며 오늘 코로나 예방을위해 가오고.가오중.가오초. 혜광학교.대전맹학교 주변을 소독하였고 지난번 가오동 홈플4거리 일대 방역에 협조해 주시고 오늘 소독에도 많은 도움을주신 (주)금화대한 주대환 대표님께 아이들과함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강정규의원

 

사진 곰두리봉사단 봉사활동 모습

 

지난 4월 16일 가오동 홈플러스 코로나 19방역 실시

수고많으셨습니다. 저보다 더. 아쉬워 하시는 분들을 위로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시 신발끈을 동여메고 주민곁으로 다가섭니다. 가오동 홈플러스 사거리에서 코로나19 방역을 하였습니다. 가오동 상권 활성화를위해.~~~ 안전한 가오동 안전한 동구.

 

 

지난 4월 3일,벚꽃길 방역활동!

이겨내자. 코로나~ 한주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세상에서 가장긴 벚꽃길이 대전동구에 있습니다. 평일인데도 많이들 오셨네요. 구경들오세요. 하루종일 동구보건소 방역팀원들이 소독을하여 문제없습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벚꽃길 끝까지 달려 보았습니다. 물러가라 코로나.~~~

 

 

지난 2월 시작한 이겨내자 코로나 19 캠페인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