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동구,벚꽃축제 개막 행사중 update
관광동구,벚꽃축제 개막 행사중 update
  • 도움뉴스
  • 승인 2019.04.05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성을 다해 준비한 대청호 벚꽃축제
드디어 개막을 했습니다

 

이 보다 더 길수는 없다

세계최장 벚꽃터널 축제 팡파르

 

오늘 첫날 일정은,천사의 가게 자선경매가 오후 1시 30분 부터 열렸다.

행사에는 한화이글스 김태균선수와 호잉 선수등이 참석 하였다. 

이날 대전 동구 복지브랜드인 ‘천사의 손길 축제’가 회인선 벚꽃축제의 문을 열었다. 

구 복지시책 하드웨어인 1만 2000여 명의 참여자를 자랑하는 천사의 손길 후원자 격려행사를 시작으로 개막식과 축하공연이 어어졌다. 

축하공연에는 가수 홍진영이 참석을 해서 멋진노래를 선보였다.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 첫날!! 홍진영, 캔, 몽니, 한살차이, 세컨드 못보신 분들 아쉽죠? 오늘은 오전에 벚꽃길 마라톤이 열리고 오후에는 노래자랑과 인디밴드의 공연이 있으니 꼭 오세요!!!

 

축제 둘째 날인 6일엔 대청호 벚꽃 마라톤대회가 열린다. 

한국의 영원한 마라톤 영웅 이봉주 선수와 함께 전국 마라토너들이 벚꽃터널을 달린다. 

대회는 건강코스(5㎞), 미니코스(10㎞), 하프코스 등으로 나뉘어 남녀노소 모든 계층이 참여한다. 

오후에는 대청호 벚꽃가요제 예선·본선, 벚꽃콘서트 공연이 메인무대에서 개최된다. 

 

 

 

둘째날 행사는 마라톤이 있습니다!

 

 

4월 6일(토) 이봉주 선수와함께 벚꽃길 마라톤대회가 출발시간 9시 입니다.

 

 

6일,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 둘째 날. 이봉주 선수와 함께 전국 3천6백여 건각들이 대청호 벚꽃길 마라톤대회가 열렸습니다.

마라톤을 완주한다는 건 '나 정말 잘했다' '나 진짜 대단해' 라고 느낄 수 있는 우리 일상의 몇 안되는 순간이지요.

달리는 여러분께 끊임없는 화이팅을 보냅니다.

내년에도 대청호 벚꽃길 마라톤 대회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축제 마지막날인 내일은 대청호 벚꽃길 걷기대회, 어린이뮤지컬, 전국 키즈모델 선발대회 등 풍성한 가족단위 프로그램과 DJ파티, 벚꽃콘서트가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내일도 또 오실거지요?^^

#exciting동구 #익사이팅동구

 

 

어느덧 축제의 마지막 날,관광동구의 새로운 도약

 

 

7일,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 마지막 날. 아침. 세상에서 가장 긴 벚꽃길을 무대로 동구에서 최초로 열리는 축제,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에게 화사한 봄을 선사해주시느라 고생하는 직원 여러분. 햄버거와 콜라, 음료수로 격려하며 우리 식구, 직원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렸습니다.

행사 마지막 순간까지 단 한건의 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주십시오.

#exciting동구 #익사이팅동구

 

아주 특별한 전시회!

수석전시회도 열렸습니다.